:::::: 나라[독도]살리기운동본부 ::::::
 
작성일 : 20-06-23 03:45
제9회 대한민국 독도사랑 홍보연주회 성황리에 거행하고 오다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1,396  

지난 6월 19일(금) 오후2시 30분 부터  3시 30분까지  제9회 대한민국 독도사랑 홍보연주 함창회를 성황리에 거행하고 왔다.
코로나 사태로 모든 외부 행사와  단체모임 활동이 위축되고,  단체모임 행사를 연기하거나 취소를 권장하는  상황에서도  ' 독도수호 중단없다 ' 는  사명감으로 독도오케스트란단과  합창단을 포함한 독도수호회원 91명이 독도 접안 선착장에서  평화의노래,  위대한 전진  명곡 연주와  독도를 상징하는 대표 노래인 홀로아리랑을 합창하고, 이 연주와  합창 실황을 동영상 유튜브로 제작하여 전세계로 전송 홍보하게 된다.
만세삼창에는 문제익 나라[독도]살리기국민운동본부회장과  윤삼열 미국연합독도지부회장과  다깨오까아끼꼬 일본인 귀화 회장이 함께 대한민국 만세를 선창하여 더욱 뜻 깊은 독도사랑 연주행사가  되었다.

이 연주 합창행사에 참석한 모두는 처음으로 독도땅을 밟아보고 눈시울을 붉히면서 일본의 억지 독도영유권 주장과 침탈에 어이없고 새삼 황당해 하며 의분과 독도수호 결의를 다지고 독도수호에 앞장 설 것을 다짐하였다.
올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무더운 날씨에도 모두가 마스크를 끼고 승선 하선 이동로 마다 발열체크를 받는 절차를 거쳐  합창과 연주에 힘이 들었지만  더  깊은 독도의 사랑을 느끼며 독도사랑  실천과  독도수호의지를  다지는 계기와 독도 홍보세계화의  계기 마련을 이룬 보람된 행사였다고 모두 자랑스러워하였다.
나라독도살리기국민운동본부에서는 매년 독도오케스트라단과 합창단을 포함하여 독도회원 수백명(100~400명)이 독도를 탐방하여 독도사랑 홍보연주 합창회를 올해 제9회로 9년동안 효과적으로 실행하여 왔다